장기적인 가뭄으로 물 부족에 직면한 앨버타주
페이지 정보
본문
캐나다 서부 앨버타주는 4년 연속 가뭄이 지속되면서 농업과 에너지 등 주요 부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물 부족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지속되는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앨버타주는 밀, 소고기, 원유 생산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20년 만에 처음으로 물 공유 협상에 나섰습니다.
눈 녹은 물과 강우량에 의존하는 앨버타주는 1894년부터 오랜 기간 면허를 보유한 사람들에게 유리한 면허 시스템을 사용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권리는 거의 행사되지 않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비가 더 많이 내리고 눈이 더 적게 내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앨버타주는 여름철 물 공급에 대한 미래의 도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주 전체 물 할당량의 46%를 사용하는 농업과 10%를 차지하는 석유 및 가스 산업은 가뭄으로 인한 생산량 감소와 비용 증가 가능성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농부들은 농작물 생산량이 급격히 감소했던 과거 가뭄의 해를 떠올리며 밀 수확량이 크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1년에는 듀럼 밀 수확량이 이전 5년 평균에 비해 37% 감소했습니다.
델타 가축 비육장의 매니저인 브래드 델리유는 물 부족으로 인해 농작물 관개에서 가축 급수로 우선순위가 바뀔 경우 상당한 재정적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소 사료 수입 비용은 카길이나 JBS와 같은 기업이 도축을 위해 사육하는 소의 수를 줄이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통계청은 가뭄으로 인해 올해 캐나다의 소떼가 사상 최소 규모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스노우팩 측정에 따르면 전년도에 비해 수분 함량이 크게 감소했으며, 남부 앨버타의 세인트 메리 강 유역은 4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뭄은 석유 회사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석유 회사는 현장에 더 많은 물을 저장하거나 주 전역으로 물을 운송하여 적응하면서 더 높은 비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트리칸 웰 서비스(OTC:TOLWF)는 고객들이 수자원을 선제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의 새로운 발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가뭄에도 불구하고 앨버타와 브리티시 컬럼비아 일부 지역의 재래식 시추 및 파쇄는 현재 관리 가능한 수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Shell(LON:SHEL) 및 Suncor Energy(NYSE:SU)와 같은 기업은 앨버타 사업장에 대한 비상 계획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앨버타주는 9억 3,300만 캐나다 달러(6억 9,132만 달러)를 투자하여 관개 인프라를 확장하고 있으며, 이는 추가로 23만 에이커를 커버하고 개방 운하를 파이프라인으로 대체하여 증발을 통한 물 손실을 줄일 것입니다.
석유 및 가스 생산업체들은 물 저장과 재활용에 집중하고 있으며, 업계는 현재의 물 부족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더 많은 눈과 상당한 강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이 이 기사에 기여했습니다.이 기사는 AI의 지원으로 생성되고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